환불/구독 취소 정책
마지막 업데이트: 2025-07-01
1. 적용 범위
본 정책은 리뷰AI 유료 구독(월간/연간)과 부가 서비스 결제에 적용됩니다. 약관 또는 개별 계약에 별도 정함이 있는 경우 해당 조항이 우선합니다.
2. 구독 취소 및 갱신
- 구독은 사용자가 해지하지 않는 한 동일 조건으로 자동 갱신됩니다.
- 갱신 예정일 이전에 언제든지 대시보드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.
- 해지 시 다음 결제일부터 과금이 중단되며, 이미 결제된 기간은 종료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.
3. 환불 기준
-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이면서 실질적 서비스 이용이 없었던 경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.
- 부분 사용이 있었던 경우 사용 기간 및 사용량을 고려하여 부분 환불이 산정될 수 있습니다.
- 프로모션/이벤트/번들 상품은 별도 조건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.
법령상 청약철회가 제한되는 서비스의 경우 관련 법령을 따릅니다.
4. 환불이 불가한 경우
- 결제일로부터 7일 경과 및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확인되는 경우
- 고객의 단말/네트워크/계정 관리 소홀 등 회사 귀책이 아닌 사유
- 불법적 이용, 약관 위반 등의 사유가 있는 경우
5. 환불 처리 절차
- 환불 요청 접수 후 3~7 영업일 내 검토 및 결과 안내
- 승인된 환불은 결제 수단을 통해 순차 처리되며, 카드사 정책에 따라 영업일 기준 3~7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6. 해지 방법
- 대시보드 > 설정 > 구독 관리에서 해지
- 또는 고객센터(카카오톡 채널/전화)로 해지 요청
7. 문의처
환불/구독 취소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(010-8895-8722) 또는 문의하기 페이지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.